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안산 선부역 역세권아파트 에스쁘아 아파트

by 분양의 마이더스 2018. 11. 26.

오늘은 선부역 에스쁘아 아파트 실내 인테리어 컷을 몇장 보여드리겠습니다



보면 딱알듯한 안산 선부동 에스쁘아 조감도 입니다

현관이 시원하게 늘어져 있네요``` 슬라이딩을 하고싶네요

역시 가장 중요한 주방 저는 인테리어를 잘 모르지만 이런 정도라면 집에 오고 싶을듯 합니다

요즘 기억자 동선의 싱크대 선반이 많이들어가는 추세 거기다 우드형 싱크대 하단 마감 빌트인 개념같습니다

펜트리 보관시설을 꾸몄습니다 공간활용도도 업업업

스티커 이미지

아트월이라고 합니다 안방 들어가는 아트 월뷰라인을 꾸며보면 어떨런지요

안방입니다 신혼살림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아이들 방이라고 하네요 ㅋㅋ 저는 아직 미혼인지라 패스 손님방으로 써야겠지요

에스쁘아 문의 주시면 사은품도 드린다고 합니다 머 각티슈 정도겠죠 그렇지만 궁금한것도 묻고
시세도 묻고 분양가도 묻고 사은품도 받고 일석이조겠죠

요즘 세면대 이렇게 많이 들 나오네요

오피스텔에도 많이 가미한 잡지책걸이 가을도 되었는데 책한권을 읽어볼까요

안방 화장대 입니다


세탁실입니다 충분하죠

테라스룸입니다 와 진짜 넓군요 요즘 발코니 확장으로 늘리고 있다지만 방열때문에 다시 발코니를 살리는추세입니다

상쾌한 공기너머로 아름다운 공원이 눈에 들어올거 같습니다


자 인테리어 컷을 몇장 보여드렸습니다
궁금하시죠 그럼 아래 번호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