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덕이동 #오락카페 주인장은 참 착한 사람입니다

by 분양의 마이더스 2019. 1. 23.

늘 한결같이 웃어주는데 너무 착하시네요

근데 #커피가게를 처음 여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블로그질 하는 제가 나이도 비슷해서

그냥 #블로그 로 몇 마디 적어봅니다

이집은 #다섯가지 재미난 즐거움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커피를 먹을수 있는 다방#,CAFE, #茶

즐거움을 주는 #놀이공간 (#뽑기게임,#사격,#농구게임,#스트레스상사 펀치로갈기기), #GAME,#游戏

잠깐의 #먹거리(라면,빵등),#FOOD,#食

#휴식을 할수 있는 안마의자가 비치된 휴식공간,healing space,#休息

마지막으로 지르자 노래(소리질러 예~~~~)방,#karaoke,#练歌房

총 다섯가지로 구분됩니다







한번오셔서 구경좀 해보시면 아실듯 합니다

안에 어떻게 꾸며놨는지도 궁금하시죠

#분양의마이더스 소개로 왔다고 하시면

아주 아주 좋은 서비스가 위

#쿠폰은 꼭 찍어 가세요 할인은 곧 #행복입니다

하하하하

하도 사장님이 부탁하셔 위치를 공유할까 합니다

원래 저는 숨은그림 찾기처럼 찾아가는 재미도 있어야 한다고 보는데

이번은 한번 넣어볼까요

말만 잘하시면 #안마의자도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다고 하니

#동문굿모닝2차 1차 사모님들 시간되실때 #커피한잔 드시고 싶으실때 오세요

아 그리고 제가 이동네에서 일하고 있사오니 혹 #부동산에 궁금하신점 있으심 아래 번호로 전화주심되고요

#5락카페 예약하실때 선주문하실때 전화주심 됩니다

위치는 일

산 덕이동 #타이어투데이 (Tire Today)// 전국에서 타이어 제일싼곳입니다

그 옆에 바로 있습니다 - 연긴 예약이 풀로 차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분양의마이더스 #긁적긁적